본문 바로가기
TIP/Life

펜트 하우스 시즌 2 재방송 다시 보기

by M-life 2021. 2. 21.
반응형

이번 포스팅에서는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지난 금요일인 19일 펜트하우스 시즌 2가 첫방영 되었습니다. 첫방영부터 시청률 19.1%를 기록하며 많은 기대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. 혹시라도 정규방송 시간에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펜트 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썸네일
펜트 하우스 시즌 2 다시보기

<펜트 하우스 시즌 2 재방송 시간>

펜트 하우스 시즌2의 정규방송 시간은 SBS에서 매주 금/토 저녁 10시에 방송되며, SBS, DRAMAcube, SBS플러스, SKY, 드라마 H 채널에서 재방송되고 있습니다.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재방송 시간대는 매우 다양합니다. 재방송 시간 링크 또한 아래에 공유드렸으니, 들어가셔서 맞는 시간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펜트 하우스 시즌2 재방송 시간표
펜트 하우스 시즌2 재방송 시간

search.naver.com/search.naver?where=nexearch&sm=top_hty&fbm=1&ie=utf8&query=%ED%8E%9C%ED%8A%B8%ED%95%98%EC%9A%B0%EC%8A%A4+%EC%8B%9C%EC%A6%8C2+%EC%9E%AC%EB%B0%A9%EC%86%A1

 

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: 네이버 통합검색

'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'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.

search.naver.com

 

<펜트 하우스 시즌 2 다시보기>

혹시라도 재방송 시간 대가 맞추기 어려우신 분들이나 재방송 채널을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1. 쿠쿠티비(무료)

아래 링크를 통해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용법을 익힌 후에, 쿠쿠티비에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deer-love.tistory.com/125

 

쿠쿠티비 다시보기 최신 드라마 무료보기

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드라마, 예능,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쿠티비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코로나 19로 인하여 야외활동이 제한되고, 집

deer-love.tistory.com

2. 시리즈온(유료)

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시청 플랫폼 시리즈온을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. 회당 1650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serieson.naver.com/broadcasting/detail.nhn?viewSeq=425222

 

펜트하우스 시즌2

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,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!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!

serieson.naver.com

3. SBS 다시보기(유료)

SBS에서 제공하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programs.sbs.co.kr/drama/penthouse2/vod/67733/22000404298

 

[다시보기] 펜트하우스 2 1회

SBS 온에어/VOD/클립영상 즐기기!

programs.sbs.co.kr

 

반응형

댓글